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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김숙, 3위 김종국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숙 3위 김종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1일부터 2021년 1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3,419,6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2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6,966,696개와 비교하면 61.01%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2021-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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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롯데백화점 順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롯데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4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3,689,2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2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345,293개와 비교하면 15.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
2021-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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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세계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12월 4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888,5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2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5,064,222개와 비교하면 3.4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2021-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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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2위 이마트24, 3위 CU편의점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이마트24 3위 CU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12월 4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3,129,6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064,716개와 비교하면서 8.83% 증가했
2021-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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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산균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락토핏 유산균'
유산균 제품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락토핏 유산균 2위 트루락 유산균 3위 비에날씬 유산균 순으로 분석되었다.유산균은 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균으로, 장내 유해 세균 증식을 막아 면역력을 개선한다. 유산균 제품 시장규모는 2017년 4,657억원에서 2019년 6,444억원으로 증가했다. 유산균 제품은 부작용 위험이 적고, 원료의 품질 유지와 관련한 안정성이 뛰어나 상용화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 많은 업체들이 시장에 참여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티민 제품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
2020-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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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고려은단 비타민
비타민 제품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은단 비타민 2위 센트룸 비타민 3위 얼라이브 비타민 순으로 분석됐다.비타민은 탄수화물·지방·단백질과는 달리 에너지를 생성하지 못하지만 몸의 여러 기능을 조절한다. 주요 영양소에 비하여 소량이어도 충분하나 체내에서 거의 또는 아예 생성되지 않는다. 이들 물질은 외부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섭취 또는 흡수하여야 한다. 비타민 제품 시장은 단일제품과 종합제품으로 나누어지고 있으며, 꾸준히 매출 상승이 이루어지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티민 제품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2020-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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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 順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274,7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9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230,655개와 비교하면 0.6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2020-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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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약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덴티스테 치약
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센소다인 치약 3위 마비스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0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8,447,864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7,089,117개와 비교하면 19.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2020-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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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전... 철도공사·도로공사 順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전력공사 2위 한국철도공사 3위 한국도로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2020-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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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0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48,866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19,896개와 비교하면 18.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
2020-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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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順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9일부터 2020년 12월 29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13,305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22,515,795개와 비교하면 5.3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2020-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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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워시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온더바디... 2위 해피바스 , 3위 도브 順
바디워시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온더바디 2위 해피바스 3위 도브 순으로 분석됐다.바디워시는 샤워를 할때 몸을 씻어내는 용도의 액체형 클렌저의 일종으로 바디클렌져라고도 부른다. 제품군으로 샤워크림이 있으며 이름 그대로 더 크림과 같은 제형이거나 겔 타입을 한 제품이다. 비누와의 차이점은 바디워시는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점도가 있는 액체형으로 되어 있어 거품을 내기도 쉽다. 최근 뷰티 시장에 건강 가치가 높아지고, 청결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세정류가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바디
2020-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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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일리윤 順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일리윤 순으로 분석됐다.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14년 1200억원에서 2018년 2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2020-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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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順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27일부터 2020년 12월 27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42,594,5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11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54,486,827개보다 7.70% 줄어들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
2020-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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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NCT 順
아이돌그룹 브랜드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NCT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1월 26일부터 2020년 11월 26일까지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43,994,751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11월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30,417,384개와 비교하면 10.4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
2020-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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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아주IB투자... 2위 우리기술투자, 3위 SV인베스트먼트 順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주IB투자 2위 우리기술투자 3위 SV인베스트먼트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28일부터 2020년 12월 28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091,8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11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04,378개와 비교하면 4.9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
2020-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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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8일부터 2020년 12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696,744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803,346개와 비교하면 15.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2020-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