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 추석연휴 '초특가 슈퍼위크 대전'…국내외 인기숙소 최대 74% 할인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9월 황금연휴를 맞아 ‘초특가 슈퍼위크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15일(일)까지 추석 연휴기간(9월 6~15일)에 예약 가능한 국내 및 해외숙소를 최대 74% 할인 판매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등 국내 인기 호텔과 리조트는 최대 74%, 하이안 비치 호텔 앤 스파, TMS 호텔 다낭 비치, 다낭 골든 베이 등 해외 인기 호텔은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국내 펜션, 게스트하우스의 경우 최대 38% 가격을 내렸다. 야놀자는 슈퍼위크를 기념해 최대 1천만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하는 ‘대박기원 경품 대잔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9일
2019-08-20
-
롯데호텔괌, ‘늦캉스족’ 겨냥 일주일간 ‘타임세일’ 첫 실시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롯데호텔괌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괌은 온화한 기후, 다채로운 놀거리까지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롯데호텔괌은 20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단 일주일간,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늦캉스족’을 위한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괌에서 처음 진행하는 타임세일이다.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며, 최대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휴식이 기다리는 롯데호텔괌을 만날 수 있다. 투몬 베이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오션 프
2019-08-20
-
"최근 트렌드는 자유여행과 테마여행"…보물섬투어 '여행 고수' 기획전 오픈
보물섬투어가 '여행 고수'를 위한 기획전을 20일 오픈했다. 보물섬투어는 "과거 여름휴가가 피서 개념이었다면 최근 트렌드는 휴양은 물론 관광, 쇼핑, 체험, 맛집을 찾아 떠나는 다양한 콘셉트별 테마여행이 인기"라고 밝혔다. 휴가일정 역시 개인 생활패턴에 맞춰 변화했다. 복잡한 휴가 시즌이 아닌 여유로운 시간을 원하는 여행객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보물섬투어가 설명하는 여행 고수란 이렇다. 우선 극성수기로 불리는 7말 8초(7월 마지막 주에서 8월 첫째 주)는 피한다. 이 시즌에는 여행 상품 가격이 높을뿐더러 항공편을 구하는 것조차 하늘에 별 따기다. 그래서 여행 고수는 9월과 10월에 있는 추석 연휴, 개천절, 한글날 사이사이
2019-08-20
-
‘FIFA 온라인 4’ 전국 고교 대항전 ‘고등피파 올스타전’ ‘팀 두치와뿌꾸’ 우승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EA Korea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전국 고등학교 대항전 ‘고등피파 올스타전’에서 ‘팀 두치와뿌꾸’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7일 오후 2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된 전국 고교 대항전 ‘고등피파 올스타전’에서 ‘팀 두치와뿌꾸’가 ‘팀 원창연’을 상대로 16:12 최종 스코어로 우승을 차지했다.대전 복수고, 부산 성도고, 경기 의정부고, 대전 대신고, 동탄 중앙고 학생들로 이뤄진 ‘팀 두치와뿌꾸’는 BJ 두치와뿌꾸와 프로게이머 신보석이 감독과 코치를 맡았다. 상대팀 ‘팀 원창연’
2019-08-19
-
우리카드, 추석 연휴기간 열차 승차권 할인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대표 정원재)가 올해 추석 연휴에 맞춰 열차 승차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이 이벤트는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열차승차권 3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코레일과 SRT 각각 소지카드 1장당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반드시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해야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코레일 이용 고객의 경우 이달 25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SRT 이용 고객은 이달 26일까지 응모 가능하다.올해 추석 연휴 열차 승차권 예매는 코레일은 이달 20일과 21일 양일간 예매할 수 있으며, SRT도 22일과 23일에 승차권 예매가 가능하다.우리카
2019-08-19
-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기념 특별한 '팬 파티' 개최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10 5G'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층 더 특별한 '갤럭시 팬 파티'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4회차를 맞는 '갤럭시 팬 파티'는 색다른 프로그램과 탄탄한 라인업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부산에서 막을 연 이번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팬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와 아이디어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 팬 파티'가 개최되는 5개 도시의 대학생 팬들이 '도시 별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파티를 시작한다. 16일과 17일에는 각각 부산, 대구의 특색을 반영해 '갤럭시 노트10'과 밀레니얼이 각 도시의 매력을 즐기는 영상이 팬들의 공감을 얻
2019-08-19
-
넷마블, '모두의마블'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모마왔어요'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모마왔어요! '인싸총집합: 학교대항전'(이하 학교대항전)’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띵동~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이다.‘학교대항전’편에서는 ‘모두의마블’ 출시 6주년을 맞이해 모집을 통해 선발한 참가 학생과 보물섬, 싱호, 슈기 등 인기 유튜버들이 ‘모두의마블’ 퀴즈 및 다양한 미션 대결을 진행했다.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 이용자를 대상으로 6명의 참가 학생을 선발한 이번 ‘학교대항전’은 모집에 100
2019-08-19
-
CJ ENM 케이콘, 누적관객 100만명 돌파
엔터테인먼트 &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J ENM(대표 허민회)은 <kcon 2019="" la="">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케이콘(KCON) 누적 관객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상징인 'LA컨벤션센터'와 '스테이플스센터'에서<kcon 2019="" la=""> 10만 3천 명의 관객이 모여 K컬쳐를 즐겼다. 이는 2012년 케이콘 LA 어바인 개최 첫해 1만 명에서 10배 증가한 역대 최대 규모다.CJ ENM은 2012년부터 K라이프스타일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미주, 중남미, 유럽, 중동, 아시아, 동남아, 오세아니아까지 개최지역을 확대해 세계 최대 K컬쳐 컨벤션 케이콘을 개최해왔다. 올해 햇수로 8년째를
2019-08-19
-
롯데호텔, 지방시와 애프터눈티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르 루즈’ 개최
롯데호텔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 & 바는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뷰티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이하 지방시)’와 함께 애프터눈티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르 루즈(Must Be Le Rouge)’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음식과 뷰티에 모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한번에 저격할 하반기 최고의 디저트 프로모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2019 머스트 비 르 루즈’ 프로모션은 지방시 뷰티의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립스틱 ‘르 루즈’를 오마주하여 특별한 디저트를 내놓는다. IKA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나성주 제과 명인이 선보이는 웰컴 디쉬 3종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2019-08-18
-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제주 첫 특급호텔 주관 웨딩 쇼 케이스 개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새롭게 바뀐 2020 라마다프라자 웨딩 콘셉트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웨딩 쇼케이스 ‘One Fine Day’를 오는 24~25일, 바다가 보이는 유일한 제주의 특급 호텔 웨딩 장소인 ‘라마다볼룸’과 ‘탐라홀’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주도는 아직까지 ‘하루 종일 잔치’ 라는 특별한 웨딩 문화가 있는 곳이어서 제주에서 하객을 모시는 신랑신부와 그 가족들은 더욱 더 결혼장소와 웨딩푸드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이러한 제주도의 웨딩 문화와 요즘 웨딩 트렌드를 모두 아울러 더욱 로맨틱하고 품격 있는 웨딩이 될 수 있도록 올 하반기부터 전체적인 웨딩의 무
2019-08-17
-
에어비앤비, K팝·K뷰티 트립 프로모션…다양한 한류 트립 한번에 확인
에어비앤비(Airbnb)가 새로운 K팝과 K뷰티 트립을 론칭, 올 여름 전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한류 열풍 속으로 전 세계를 초대한다.커뮤니티 기반 여행 플랫폼 에어비앤비는 이달 16일부터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통해 한류(K-wave) 연계 트립을 프로모션 한다고 밝혔다. 한류 트립은 ▶활동 중인 뮤지션, 전문 안무가들과 함께 하는 K팝 트립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최신 K뷰티 팁을 배우는 트립까지 다양하다.에어비앤비는 최근 몇 년간 급속히 글로벌 메가 트렌드로 성장한 한류의 인기에 주목했다. K팝 뮤지션들이 빌보드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을 이끌고, K뷰티 브랜드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메이크업 스타일 트렌드를 제시
2019-08-16
-
신한카드·볼보자동차코리아, 뮤지컬 '맘마미아' 초청행사 진행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볼보자동차코리아(사장 이윤모)와 함께 두회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 행사는 서울 강남구 소개 LG아트센터에서 17일 진행된다. ‘맘마미아!’는 1999년 4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20주년을 맞이한 작품으로 스웨덴 혼성그룹 아바(ABBA)의 22개 히트곡을 엮은 뮤지컬이다.이 작품은 그리스 지중해 외딴 섬을 배경으로 작은 모텔의 여주인 ‘도나’의 우정과 사랑, 딸 ‘소피’의 자아 찾기, 그리고 엄마와 딸의 가슴 먹먹한 이야기를 통해 전 연령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신한카드와 볼보자동
2019-08-16
-
여기어때에서 만나는 ‘진짜 로컬 여행’…문체부 '관광두레' 입점 공개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행노트앤투어와 손잡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추진한 ‘관광두레’ 상품 12종을 이달부터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관광두레는 지역 주민이 직접 운영하는 관광사업체로, 고유의 특색을 가진 로컬 여행 상품을 생산, 운영한다. 이 사업은 관광객 소비가 지역경제 발전으로 이어지는 관광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2013년 시작됐다. 현재 숙박과 식음, 체험, 레저, 기념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내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연내 여기어때는 두레마을 사업체 80여개가 운영하는 약 200개 체험 상품
2019-08-16
-
인터컨티넨탈서울 30층 ‘스카이라운지’, 일 브런치(IL BRUNCH) 선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는 ‘하늘 위의 브런치’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주말 브런치 ‘일 브런치(IL BRUNCH)’를 새롭게 준비해 오는 24일(토)부터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도심이 깨어나는 모습을 감상하며 활력있는 주말 아침을 맞이하기에 충분한 다채로운 뷔페 섹션과 수석 셰프 루카 카리노의 위트가 더해진 4가지 패스 어라운드(Pass around) 메뉴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스카이라운지는 호텔 최고층인 30층에 위치해 서울과 한강이 한 눈에 펼쳐지는 뛰어난 전망을 바라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에서 식사 전에 식전주를 가볍게 즐기는 문화를 반영
2019-08-16
-
야놀자, "역사 왜곡 일본 'APA호텔' 판매 전면 중단"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일본 대표 극우기업인 APA호텔의 판매를 전면 중단했다고 15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달부터 자사 웹사이트와 앱에서 APA 계열 호텔 211개에 대한 판매를 전면 중단하고 관련 정보를 삭제했다. APA호텔 최고경영자 모토야 도시오의 왜곡된 역사관에 따른 조치다. 대한민국 홍보 전문가인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에 따르면 모토야 도시오는 일본의 대표적 극우인사로, 일본군 위안부 및 난징대학살을 부정하는 서적들을 직접 저술한 바 있다. APA호텔 역시 이 서적들을 객실에 비치하고 프런트와 웹사이트에서 판매까지 하는 등 고객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역사왜곡을 펼쳐오고 있는 전형적인 극우기
2019-08-15
-
CJ CGV, ‘두근두근 영화학교’ 통해 영화 교육적 활용 방안 제시
CJ CGV가 ‘두근두근 영화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영화’의 교육적 활용 방안 및 효과를 제시한다고 14일 밝혔다CJ CGV(대표 최병환)는 한국과학창의재단과함께 지난 1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수도권 소재 중·고등학교 선생님 67명을 대상으로 한 ‘두근두근 영화학교’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두근두근 영화학교’는 학생들이 ‘영화’라는문화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직업과 사회적 이슈를 연계해 배울 수 있는 CJ CGV의 교육 기부 프로그램이다. 영화 속 주인공과 동종 업계 또는 영화 관련 업에 종사하는 전문가의 특강을 통해 진로 탐색의 폭을 넓힐 수 있다는 점이 프로그램의 특징이다.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처음 진행한 이번 행
2019-08-14
-
카스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 유튜브 조회 400만 돌파
오비맥주(대표 고동우)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유튜브와 협업해 국내 최초로 제작한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가 상영 25일 만에 400만뷰를 돌파했다.14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조회수 증가와 함께 관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광고를 검색해서 찾아온 건 처음이다”, “선택 하나 하나 궁금해서 전부 클릭해 봄”, “선택의 폭이 넓은 요즘 시대에 적합한 광고”, “혁신적이고 도전적이다” 등 카스의 신선한 시도를 칭찬하는 시청자들의 댓글이 끊이질 않는다.‘아오르비(AORB)’는 시청자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과 내용이 달라지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인공이 선택의 자유가 없는 통제 사회를 탈출해 ‘야스(Y
2019-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