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15일 창업설명회…성공 창업 노하우 전달 등 진행

기사입력 : 2019-05-14 07:48:26
center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굽는 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오는 15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오븐마루치킨 본사 회의실에서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본사 담당자가 제품 수급, 매장 관리 등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를 세심하게 전달하며, 참가자들과 함께 대표 메뉴를 시식하며 맛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의 시간도 갖는다.

오븐마루치킨 창업 및 창업설명회 참석을 원할 경우, 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창업설명회 이외에도 언제든 치킨 창업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월 1억원 매출에 도전하는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월 매출 1억원에 도전하는 오븐마루치킨 신규 창업자들에게 핵심 주방 시설인 1,2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수입 오븐기 2대와 초기 물품 및 오픈 이벤트 등 600만원 수준의 오픈 지원 등 최대 약 3,100만원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오엠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소규모,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이다.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성공 가능한 지역 추천은 물론,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시선을 끈다.

타 브랜드 대비 최고 품질의 100% 국내산 계육과 기타 재료를 주 6회 제공, 안정적인 재고 관리와 신선도 유지도 가능하다. 특히 모든 계육은 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인 HACCP 인증 제품만을 사용, 안심먹거리 제공에도 힘쓰고 있다.

본사 슈퍼바이저가 매달 2회 이상 매장을 방문,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조언과 꼼꼼한 집중 관리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 14조각으로 절단된 닭을 1마리씩 개별 포장한 상태로 매장에 입고, 타 브랜드에 비해 요리 준비 기간이 짧은 것과 간단한 레시피로 초보 점주들도 부담 없이 다양한 맛을 표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여성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오븐마루치킨의 가장 큰 강점이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